미국 여행 기념품 선물 추천 TOP 7
오늘은 미국 여행에서 꼭 사야 할 기념품 선물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.
안녕하세요, 여행 마니아 여러분! 미국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?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기념품 쇼핑이죠. 하지만 무엇을 살지 고민된다면 이 글을 주목해 주세요. 오늘은 미국에서 꼭 사야 할 기념품 선물 TOP 7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 가족, 친구들에게 줄 선물부터 나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까지, 다양한 추천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. 그럼 지금부터 미국 쇼핑의 세계로 함께 떠나볼까요?
미국 여행 기념품 선물 추천 TOP 7
1. 트레이더 조스(Trader Joe's) 인기 상품
미국 여행객들 사이에서 꼭 들러야 할 곳으로 손꼽히는 트레이더 조스. 이곳의 독특하고 맛있는 식품들은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워 더욱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입니다.
추천 상품
- 아몬드버터 아몬드 (Almond Butter Almonds):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중독성 있는 스낵
- 화이트 트러플 포테이토 칩스 (White Truffle Potato Chips): 고급스러운 트러플 향이 가미된 감자칩
- 스패니쉬 사프론 (Spanish Saffron): 비싼 향신료로 알려진 사프론을 저렴하게 구매 가능
이 외에도 코코아 바톤, 머쉬룸 앤 컴퍼니 우마미 시즈닝, 크런치 할라피뇨 라임 앤 어니언 소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.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독특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이 제품들은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.
2. 미국 명품 브랜드 아이템
미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쇼핑이죠. 특히 미국 브랜드의 제품들은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.
추천 브랜드 및 아이템
- 코치(Coach): 가방, 지갑 등 가죽 제품
- 마이클 코어스(Michael Kors): 시계, 핸드백
- 토리버치(Tory Burch): 플랫슈즈, 카드지갑
이런 브랜드들의 제품은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. 특히 카드지갑($30~$50), 벨트백($100~$200), 핸드백($200~$500) 등이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입니다.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질로 받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거예요.
3. 미국 로컬 초콜릿 브랜드
미국 여행 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달콤한 초콜릿이죠. 특히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로컬 브랜드의 초콜릿은 특별한 선물이 됩니다.
추천 브랜드
- 씨즈 캔디스(See's Candies): LA 지역의 대표적인 초콜릿 브랜드로, 토피에츠와 리틀팝이 인기
- 슈가피나(Sugarfina):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젤리와 캔디로 유명
씨즈 캔디스의 경우, 코스트코 멤버십이 있다면 $50 기프트 카드를 $40에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. 또한 LA 공항 면세점에서도 구매 가능해 출국 직전까지 기회가 있어요.
이러한 로컬 초콜릿 브랜드들은 미국 특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선물이 됩니다. 고급스러운 패키지 덕분에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죠.
4.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 및 용품
미국은 아웃도어 브랜드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. 특히 일부 브랜드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많죠.
추천 브랜드
- 파타고니아(Patagonia): 환경 친화적인 제품으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
- 노스페이스(The North Face):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와 장비
- 콜롬비아(Columbia):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아웃도어 제품
파타고니아의 경우 할인을 자주 하지 않는 편이지만, 그래도 한국보다는 30% 이상 저렴한 편이에요. REI나 DICKS 같은 아웃도어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이런 브랜드들의 제품은 품질이 좋고 디자인도 세련되어 실용적인 선물로 인기가 많습니다.
아웃도어 의류나 장비는 가격대가 있어 한국에서 구매 시 관세 문제로 여러 벌 구매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요. 그래서 미국 여행 시 구매하면 더욱 이득이 되죠.
5. 미국 로컬 화장품 및 향수
미국의 로컬 화장품 브랜드들은 품질이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. 특히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이 많아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죠.
추천 브랜드 및 제품
- 글로씨어(Glossier):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브랜드
- 타르트(Tarte): 천연 성분을 사용한 화장품 브랜드
- 바스 앤 바디 웍스(Bath & Body Works): 향수와 바디케어 제품으로 유명
이 중에서도 바스 앤 바디 웍스의 제품들은 특히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아요. 다양한 향의 핸드크림, 바디미스트, 캔들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. 시즌별로 특별한 향이 출시되기도 해서 여행 시기에 따라 특별한 제품을 만날 수 있어요.
향수의 경우, 세포라(Sephora)나 울타(Ulta) 같은 대형 뷰티 스토어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테스트해 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. 미국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별한 향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가 될 거예요.
6. 미국 로컬 푸드 및 음료
미국의 특색 있는 식품들도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. 특히 한국에서 구하기 어려운 제품들이 많아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죠.
추천 제품
- 피넛버터: 다양한 브랜드와 맛의 피넛버터를 저렴하게 구매 가능
- 메이플 시럽: 100% 순수 메이플 시럽
- 로컬 커피 브랜드: 스타벅스 리저브나 블루보틀 등의 스페셜티 커피
특히 스타벅스나 블루보틀의 머그컵, 텀블러 등 굿즈도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이에요. 미국 한정판 디자인이나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 커피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.
또한, 월마트나 타겟 같은 대형 마트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스낵이나 캔디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어요. 한국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맛의 과자나 초콜릿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.
7. 미국 키친 용품 및 홈웨어
미국의 주방용품과 홈웨어 브랜드들은 품질이 좋고 디자인도 세련되어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.
추천 브랜드 및 제품
- 빌레로이앤보흐(Villeroy & Boch): 고급스러운 테이블웨어
- 레녹스(Lenox): 클래식한 디자인의 식기
- 그린팬(GreenPan): 친환경 논스틱 팬[2]
이러한 브랜드들의 제품은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. 특히 아울렛이나 대형 백화점의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더욱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.
또한, 홈굿즈 전문점인 베드 배스 앤 비욘드(Bed Bath & Beyond)나 크레이트 앤 배럴(Crate and Barrel) 등에서도 다양한 주방용품과 홈웨어를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어요. 이런 곳들은 미국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제품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.
결론
오늘은 미국 여행에서 꼭 사야 할 기념품 선물 추천을 해드렸습니다.
트레이더 조스의 특색 있는 식품부터 미국 로컬 브랜드의 제품들까지, 다양한 아이템들을 살펴보았는데요. 이 리스트를 참고하시면 미국 여행 시 더욱 알찬 쇼핑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.
하지만 기억해야 할 점은, 가장 좋은 선물은 받는 사람의 취향과 필요를 고려한 것이라는 거죠. 이 리스트를 참고하되, 주변 사람들의 취향을 잘 파악해 그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선물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.
또한, 여행 중 시간과 예산을 고려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쇼핑을 즐기시길 바랍니다. 때로는 작은 기념품 하나가 큰 추억이 되기도 하니까요. 즐거운 미국 여행 되시고, 특별한 선물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!
함께 읽으면 좋은 글
2024.02.14 - [분류 전체보기] - 일본 여행 선물 기념품 추천 TOP 7: 일본에서 꼭 사야 할 것들
2024.10.16 - [분류 전체보기] - 제주도 여행 기념품 선물 추천 TOP 7: 제주도에서 꼭 사야 할 것들